서울 종로구의 중개업업체중 e편한세상 부동산부동산의 당신의 지역에서가장 가까운 곳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종로구 중개업에 대한 굿리뷰업체들을 추천내용을 잘 참고해 보세요.
서울 종로구 중개업 업체 BEST 4
서울 종로구지역에는 많은 중개업업체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괜찮은 중개업업체를 찾기 위해서 수고가 많이 따를 것입니다. 여러 업체들 중에 추천할 만한 업체 4개를 찾아보았습니다. 이글을 참고하여 여러분에게 맞는 중개업을 찾아보세요.
자 그럼 시작해 볼께요.
서울 종로구 중개업 추천업체

1. 우대빵부동산중개센터 마포직영점
실속성과 신뢰성을 추구하는 우대빵부동산 마포직영점이 염리동에 위치했다. 대로변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등 편의 옵션이 다양하다.
아파트 중개에 뛰어난 실적으로 수도권 아파트 집주인 10명 중 1명이 이곳을 선택했다. 모든 계약에 대해 30% 할인된 중개수수료를 제공하고, 일반 부동산의 5배에 달하는 최대 10억 원 보장하는 보증보험이 특징이다.
향후에는 계약부터 세무, 대출, 변호사 상담까지 종합적인 부동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맘이집’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3,763건의 모든 계약에서 중개사고를 한 번도 발생시키지 않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대빵부동산중개센터 마포직영점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염리동 8-16 3층
- 전화: 1660-3747

2. 플래너공인중개사사무소
**경제신문**
**플래너공인중개사사무소: 서대문구 홍은동 부동산 전문 업체**
플래너공인중개사사무소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부동산 중개 업체입니다. 자가용 이용 시 지하 주차장 106동 방면 B2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 시 지하철 3호선 홍제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00m 거리에 있습니다.
북한산 더샵을 중개 전문으로 하는 플래너공인중개사사무소는 다양한 면적대에 대한 특장점 안내와 고객 맞춤형 매물 조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인근 아파트 단지인 e편한세상 홍제가든플라츠, 북한산두산위브, 홍제역 효성해링턴플레이스, 홍은풍림 1, 2차, 홍제현대 등의 매물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홍제동 및 홍은동 지역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는 책임 중개사가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플래너공인중개사사무소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동 464 상가동 115-A호
- 전화: 0507-1440-0395

3. 다올(단지내)공인중개사사무소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에 위치한 ‘다올(단지내)공인중개사사무소’는 북아현 지역 전문 매물 중개 업체입니다.
해당 업체는 서대문구와 마포구에 위치한 아파트, 상가, 재개발, 분양권, 입주권 거래를 주로 담당합니다. 특히 북아현 뉴타운 1-1구역, 1-2구역, 1-3구역, 2구역, 3구역의 매물에 강점을 보입니다.
다올부동산은 카페를 운영하며, 실시간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문의는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처리되며, 영업 시간은 별도로 안내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올(단지내)공인중개사사무소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1011-5
- 전화: 0507-1425-1113

4. 해링턴탑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의 홍제역해링턴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한 “해링턴탑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는 홍제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다. 주차, 예약, 반려동물 동반 등 편리한 옵션을 제공하며, 영업시간은 별도 공지에 따라 운영된다.
해당 중개업체는 홍제역해링턴플레이스 입주민이 운영하면서 단지내 부동산 매물을 집중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매물 접수, 전화 문의, 대면 상담을 환영하며, 고객에게 최적의 조건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대문세무서와 인접하여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해링턴탑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 270-1 홍제역해링턴플레이스 단지내상가 23호
- 전화: 0507-1446-8945
마치며
이상으로 서울 종로구 중개업 베스트 업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상기 업체들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글로 인사드릴께요 고맙습니다.